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아름다운 因緣이 고이는 방

[미스터트롯 레전드] 주현미 명곡모음 ? 신사동 그사람/추억으로 가는 당신/짝사랑/또 만났네요/정말 좋았네/비내리는 영동교/러브레터/잠깐만 본문

♬ IN 음악

[미스터트롯 레전드] 주현미 명곡모음 ? 신사동 그사람/추억으로 가는 당신/짝사랑/또 만났네요/정말 좋았네/비내리는 영동교/러브레터/잠깐만

Ador38 2020. 5. 30. 00:56

[미스터트롯 레전드] 주현미 명곡모음 ? 신사동 그사람/추억으로 가는 당신/짝사랑/또 만났네요/정말 좋았네/비내리는 영동교/러브레터/잠깐만

여수MBC Music+(Kpop&Trot)

 

게시일: 2020. 2. 28.

 

[미스터트롯 레전드 ? 주현미 명곡 영상모음]
1. 신사동그사람
2. 추억으로가는당신
3. 짝사랑
4. 또 만났네요
5. 정말 좋았네
6. 비내리는영동교
7. 러브레터
8. 잠깐만
9. 또만났네요 (주현미콘서트레전드영상중에서)
#주현미 #미스터트롯 #레전드 #트로트 #TRO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