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아름다운 因緣이 고이는 방

?? 시진핑의 어리석음은 중국 경제를 절망의 수렁에 빠뜨렸습니다.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중국 대학생 1700만 명이 실업자가 된다. 곳곳에서 일련의 폭동이 일어났다. 극도의 카오스! & .. 본문

🔯🔯🔯 안보.외교통상.군사.동맹,방산.북한

?? 시진핑의 어리석음은 중국 경제를 절망의 수렁에 빠뜨렸습니다.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중국 대학생 1700만 명이 실업자가 된다. 곳곳에서 일련의 폭동이 일어났다. 극도의 카오스! & ..

Ador38 2022. 6. 10. 21:43
조회수 153회
2022. 6. 10.
구독자 6.71만명

 
 
 
 
시진핑의 어리석음은 중국 경제를 절망의 수렁에 빠뜨렸습니다.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중국 대학생 1700만 명이 실업자가 된다. 곳곳에서 일련의 폭동이 일어났다.
중국은 극도로 혼란스러워지고 있다. 
 
 

시진핑의 어리석음은 중국 경제를 절망의 수렁에 빠뜨렸습니다.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중국 대학생 1700만 명이 실업자가 된다. 곳곳에서 일련의 폭동이 일어났다. 극도의 카오스!

지하세계
2

아이러니가 가득한 거짓말은 배신자에게서 나온다 "한국은 배신자다". 왜 베트남은 항상 한국을 비난하는가?

지하세계
3

일본 최대 규모의 댐이 무너졌다

지하세계
4

한국의 강함은 전 세계가 존경합니다. 한국 덕분에 온 국민이 억압의 족쇄에서 구출되었습니다. "우린 한국군의 교육을 받은 용맹한 부대다". 저항군 태극기 들고 수도 진입

지하세계
5

한국 때문에 세계 언론이 갑자기 폭발했다. 강원도 '하얀 황금' 4000만t 발견. 자원 의존으로 세계를 지배하려는 중국의 음모는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지하세계
6

미국이 할 수 없는 일을 한국이 해냈다. 러시아와 한국의 예상치 못한 거래는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한러관계가 새 역사의 장을 열다. 진실은...

지하세계
7

진짜 재앙이 일본을 강타했습니다. 수많은 회사가 작동하려면 촛불을 켜야 합니다. 일본 국민은 공포의 어둠에 휩싸였습니다. 유령처럼 길을 흩뿌리는 등불

지하세계
8

전 세계적으로 미쓰비시 보이콧 물결이 일었다. 일련의 기술 사고가 발생하여 막대한 돈을 지불해야했습니다. 욕심쟁이 사기꾼에게 50억원은 너무 작은 형벌이다/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다

지하세계
9

미국의 최종 결정은 일본 경제를 나락으로 몰고 갔다. "당신은 실패자입니다...한국에 모든 혜택을 드리겠습니다". 기시다 후미오가 절망적으로 외쳤다 "왜 한국만 이득보게 해주냐"

지하세계
10

일본 정부의 실패는 국민을 절망에 빠뜨렸습니다. 이 상황이 계속되면 1억 2,600만 명의 일본인이 사망합니다. 지옥의 문이 그들 앞에 열리고 있었다. 왜 그런가요?

지하세계
11

대한민국의 군사력은 전 세계를 감탄케 합니다/조 바이든은 크게 기뻐했다 "한국의 새 무기가 중국 공산당을 종식시켰습니다"/시진핑은 절망적으로 외쳤다 "이 전쟁은 끝나가고 있다.."

지하세계
12

일본의 어리석은 행동은 전 세계를 분노하게 했다."일본은 1조원 배상인데 한국은 왜 그러지" /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다.

지하세계
13

국제재판소의 최종 판결은 일본의 심장을 꿰뚫는 치명적인 칼날과도 같았다. "대마도는 한국령이라고!" 키시다 후미오는 너무 무서워서 바지에 오줌을 쌌다.

지하세계
14

안녕하세요.

지하세계
15

전 세계가 중국을 저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무식한 외교 정책은 전 세계를 보이콧했습니다. 경제 붕괴는 중국에 냉전이 오고 있다는 신호다. 무지한 침략자의 비극적인 최후.

지하세계
16

중국 LNG선 보이콧 물결로 카타르는 절망에 빠졌다. 한국이 없으면 카타르는 23조 원의 피해액을 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카타르의 긴급 탄원은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지하세계
17

중국이 가장 두려워했던 무시무시한 위협이 다가왔다. "난리난 중국! 납작 엎드렸다 한국없으면 중국경제 마비". 시진핑은 가혹한 사실을 인정하기 위해 고개를 숙였다.

지하세계
18

G7 회의의 치명적인 선언은 일본을 정신병자처럼 미치게 만들었다. "차라리 한국의 핵무장을 찬성하겠다". 기시다 후미오는 너무 화가 나서 등을 땅에 대고 엎드렸다.

지하세계
19

중국 전역에 죽음의 종처럼 빨간 경보가 울립니다. EU의 사형 선고는 중국을 혼돈으로 몰아넣었습니다. "중국계 모든 사람들은 사라져야 합니다". 시진핑은 겁이 나서 바지를 적셨다.

지하세계
20

기이한 진동은 일본 전체를 지상의 지옥으로 만들었다. 일본 규모 6.0 대지진 강타에 당황한 일본인들. 후쿠시마는 일련의 재앙적 사고로 혼란에 빠졌습니다.

지하세계
21

동해의 총성 소리는 일본의 슬픔의 외침을 삼켜 버렸다. "북한 군함이 일본 향해 먼저 실탄발사해". 긴급회의는 일본 전역에 적색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지하세계
22

600명의 주요 일본 과학자들이 예기치 않게 사망했습니다. 기시다 후미오가 가짜 눈물을 닦고 선언했다 "그들은 일본의 영웅입니다...나는 그들을 내 마음에 '묻을' 것이다"

지하세계
23

일본 정부가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 벌어졌다. 삼성전자가 미쓰비시 인수를 발표했다. 일본 정부는 패닉에 빠졌다 "무슨 일이 있어도 미쓰비시를 구해야 한다...국가 불명예다!"

지하세계
24

도쿄타워 폭발. 키시다 후미오는 얼굴이 창백해질 정도로 기가 막혔다.

지하세계
25

중국의 지배 음모는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해군, '마라도 군사기지화' 시키기로 결정. 중국의 거센 반발은 패자의 무력함을 여실히 보여준다.

지하세계
26

예고도 없이 일본을 강타한 무서운 재앙. 후쿠시마는 극심한 혼란 상태에 빠졌습니다. 일본 규모 6.5 대지진 피해에 당황한 일본인들.기만적이고 탐욕스러운 일본에 대한 합당한 징벌.

지하세계
27

북한의 접경지역 은밀한 행동 뒤에 숨은 진실은? 북한 주민들은 무릎을 꿇고 비명을 질렀다. "우리는 이 어리석은 정부를 너무 오래 참았다...새로운 리더가 필요합니다"

지하세계
28

무서운 지진이 갑자기 일본을 강타하고 뒤흔들었다. 교토 전체가 대륙붕으로 가라앉아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했습니다. 기시다 후미오 "그저 이 모든 것을 하늘의 뜻대로 맡기고 있는"

지하세계
29

국제적 압력은 일본을 폭발시켰다. 일련의 국제기구들이 만장일치로 인정했습니다 "독도는 사실 일본영토 아니다". 기시다 후미오가 공포에 떨며 인정하듯 고개를 끄덕였다.

지하세계
30

무서운 어둠이 일본 전체를 덮고 있습니다.65년 만에 일본 최대의 홍수.예고없이 발생한 폭우 피해에 충격인 일본인들기시다 후미오는 익사할 듯이 흠뻑 젖을 정도로 물 속을 걸어갔다.

지하세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