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아름다운 因緣이 고이는 방

"대마도는 한국의 것입니다". 국제사법재판소는 일본의 더러운 뇌물을 발견한 직후 사건을 재검토했다. 부패한 침입자에게 벌이 내리고 있다. & 업로드한 동영상 50 본문

🔯🔯🔯 안보.외교통상.군사.동맹,방산.북한

"대마도는 한국의 것입니다". 국제사법재판소는 일본의 더러운 뇌물을 발견한 직후 사건을 재검토했다. 부패한 침입자에게 벌이 내리고 있다. & 업로드한 동영상 50

Ador38 2022. 6. 24. 13:55

조회수 1,848회

구독자 6.78만명

 
 
 
 
"대마도는 한국의 것입니다". 국제사법재판소는 일본의 더러운 뇌물을 발견한 직후 사건을 재검토했다. 부패한 침입자에게 벌이 내리고 있다.
 
 
 

"대마도는 한국의 것입니다". 국제사법재판소는 일본의 더러운 뇌물을 발견한 직후 사건을 재검토했다. 부패한 침입자에게 벌이 내리고 있다.

지하세계
2

카자흐스탄 대통령의 충격적인 발언은 전 세계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한국은 우리의 혈형제다". 단군 카자흐스탄-한국 동맹 결성. 우라늄과 제안된 핵 기술.

지하세계
3

세계 최대 회계법인의 충격적인 발언은 베트남을 떨게 했다. "베트남, 세계 최빈국 전락한다.한국기업 철수 여파로, 베트남 20년간 20조달러 손실 예상".비극적인 종말이 왔다...

지하세계
4

"일본 파산을 막으려면 어쩔 수 없다. "기시다 총리가 엔화 가치를 더 폭락시킬 정책을 발표해버린 상황. 일본 전역에서 폭동이 일어났다 "사임하지 않으면 교수형에 처합니다."

지하세계
5

일본은행 총재의 충격적인 발언은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했다. 일본이 가장 두려워했던 것이 왔다. 파괴가 일본 전역을 덮고 있습니다. 진실은...

지하세계
6

한국은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이다. 급여 인상률은 일본보다 46배 높다. 일본인들은 한국으로 이주하는 어쨌든 방법을 찾다. "일본에 머무르면 곧 죽을 것 같아요."

지하세계
7

베트남의 최대 자동차 회사는 한국이 비장의 카드를 던지자마자 무너져야 했다. 조 바이든은 거세게 비판했다 "미국 전기차 시장을 제패하려는 그들의 야망은 허황된 꿈일 뿐이다"

지하세계
8

한국에서의 멋진 삶은 전 세계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미국인들은 한국에 살면서 행복에 울었다. "미국에서는 모든 것이 비용이 많이 듭니다...한국에서는 친절이 가득합니다."

지하세계
9

베트남이 가장 두려워했던 것이 왔다. "베트남 IMF 임박했다". 베트남 2위 기업 파산 선언에. 한국의 출국은 베트남 자체에 희망의 문을 닫았다.

지하세계
10

규모 6.6의 지진으로 일본에서 가장 큰 다리가 무너졌다. 피해 통계는 상상할 수 없는 수치인다. 기시다 후미오가 무릎을 꿇고 국민들에게 사과했다.

지하세계
11

NASA의 충격적인 발표는 전 세계가 한국에 감탄하게 만들었다. 한국이 가장 갖고 있는 대자연의 궁극의 보물. 한국이 수출시장의 90%를 장악하고 있다.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다.

지하세계
12

미국의 위대한 결정이 일본을 미치게 만들었다. "앞으로 모든 학교가 한국어 필수교육할 것". 미국에 투자한 수조 원의 일본 돈이 순식간에 증발했다. 기시다 후미오가 기절했다.

지하세계
13

2022년의 가장 위대한 발견은 한국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석유 매장량을 가진 나라로 만들었다. "최대 유전 강원도에서 발견한다". 이 위대한 발견에 전 세계가 충격을 받았다.

지하세계
14

일본 국방부 역사상 가장 끔찍한 비극이 일어나고 있다. 일본 자위대에서 갑작스런 집단 자살이 발생한다. 일련의 더러운 부패와 숙청 사건이 폭로되었다.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다.

지하세계
15

33년 만에 가장 큰 폭동이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다. "중국이 시민들 싹다 굶어죽게 생겼다". "시진핑이 물러나기를 거부하면 나는 시진핑의 머리에 돌을 던지겠다"

지하세계
16

침략 음모가 대만 전역을 뒤덮고 있다. 대만이 중국에게 강간당하고 있다! 차이잉원은 무릎을 꿇고 한국에 도움을 요청했다 "살려주세요... TSMC를 한국으로 바로 이관하겠습니다"

지하세계
17

일본의 더러운 음모가 분명했습니다. 베트남은 갑자기 일본 주머니 속 물건이 됐다. 키시다 후미오가 크게 소리쳤다 "한국은 겁쟁이야...베트남을 지칠 정도로 착취하겠다".

지하세계
18

한국의 기가막힌 묘수에 카타르 뒤통수 제대로 터졌다. 카타르의 LNG 산업이 파산 위기에 놓였습니다. 한국은 400조 원 규모의 시장을 독점하고 있다. 카타르의 비극적 결말…

지하세계
19

유엔의 충격적인 성명은 전 세계를 뒤흔들었다 "중국 산산조각 내겠다...중국인에 대한 추방 명령이 공식적으로 활성화되었습니다". 시진핑의 어리석은 통치는 끝났다.

지하세계
20

중국 불매운동의 물결이 전 세계적으로 거세게 거세지고 있습니다. 중국인은 격리 요청을 받자 도주했다. 중국 여권은 쓰레기통에 버려집니다. 국제공항이 극도로 혼란스러워지고 있습니다.

지하세계
21

근해 폭발은 중국의 심장을 땅으로 내동댕이쳤습니다. "중국 불법어선 닥치는대로 폭파". 중국 어부들은 절망적으로 외쳤다 "용서해 주세요...시진핑이 나에게 명령했다".

지하세계
22

일본 정부의 어리석음은 국민들을 죽음에 이르게 했습니다. "日전철 박살나고 충격인 혼카이도". 일본 규모6.6 대지진 발생에 난리난 일본인들. "사퇴해라 개새끼들아"

지하세계
23

대만의 기술비밀이 유출되면서 전 세계가 갑자기 폭발했다. 대만의 입장은 곧바로 거름에 빠졌다. 차이잉원은 절망적으로 소리쳤다 "난 이미 지쳤어...나는 사임하고 싶다"

지하세계
24

탐욕이 카타르의 순진한 눈을 흐리게 했다. 유럽은 분노했다 "중국 선박은 싼 쓰레기...한국과 직접 계약하겠습니다". 23조원의 사형 선고가 카타르의 어깨를 무겁게 짓누르고 있다.

지하세계
25

한국의 치명타로 일본과 베트남이 갑자기 죽었습니다. "일석이초". "베트남 철도 산업, 전면 파기...일본은 절망에 빠졌다". 필리핀 "불난 집에 부채질한다"

지하세계
26

중국의 플립플롭은 전 세계를 극도로 분노하게 만들었다. 중국산 불매운동이 곳곳에서 일어났다. 화난 IPEF 회원들 "중국은 값싼 함정일 뿐입니다...한국 잠수함을 사겠습니다".

지하세계
27

것 치고는 중국 상황은 최악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끔찍한 지진이 갑자기 중국에서 4번째로 인구가 많은 성을 덮쳤습니다. 그곳의 전체 인구가 홍수에 잠깁니다.

지하세계
28

중국에서 발생한 원자력 발전소 폭발은 현재 진행 중인 후쿠시마 원전 사고만큼이나 크다.

지하세계
29

미국의 충격적인 성명은 중국과 대만을 경악하게 했다. 결국 한국이 최대 수혜국인 이유는? 진실은...

지하세계
30

한국, 고성 앞바다에서 북한 군함 탈취! 밝혀진 진실은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북한은 지옥이다... 한국에 가게 해줘!"

지하세계
31

시진핑의 어리석음은 중국 경제를 절망의 수렁에 빠뜨렸습니다.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중국 대학생 1700만 명이 실업자가 된다. 곳곳에서 일련의 폭동이 일어났다. 극도의 카오스!

지하세계
32

아이러니가 가득한 거짓말은 배신자에게서 나온다 "한국은 배신자다". 왜 베트남은 항상 한국을 비난하는가?

지하세계
33

일본 최대 규모의 댐이 무너졌다

지하세계
34

한국의 강함은 전 세계가 존경합니다. 한국 덕분에 온 국민이 억압의 족쇄에서 구출되었습니다. "우린 한국군의 교육을 받은 용맹한 부대다". 저항군 태극기 들고 수도 진입

지하세계
35

한국 때문에 세계 언론이 갑자기 폭발했다. 강원도 '하얀 황금' 4000만t 발견. 자원 의존으로 세계를 지배하려는 중국의 음모는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지하세계
36

미국이 할 수 없는 일을 한국이 해냈다. 러시아와 한국의 예상치 못한 거래는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한러관계가 새 역사의 장을 열다. 진실은...

지하세계
37

진짜 재앙이 일본을 강타했습니다. 수많은 회사가 작동하려면 촛불을 켜야 합니다. 일본 국민은 공포의 어둠에 휩싸였습니다. 유령처럼 길을 흩뿌리는 등불

지하세계
38

전 세계적으로 미쓰비시 보이콧 물결이 일었다. 일련의 기술 사고가 발생하여 막대한 돈을 지불해야했습니다. 욕심쟁이 사기꾼에게 50억원은 너무 작은 형벌이다/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다

지하세계
39

미국의 최종 결정은 일본 경제를 나락으로 몰고 갔다. "당신은 실패자입니다...한국에 모든 혜택을 드리겠습니다". 기시다 후미오가 절망적으로 외쳤다 "왜 한국만 이득보게 해주냐"

지하세계
40

일본 정부의 실패는 국민을 절망에 빠뜨렸습니다. 이 상황이 계속되면 1억 2,600만 명의 일본인이 사망합니다. 지옥의 문이 그들 앞에 열리고 있었다. 왜 그런가요?

지하세계
41

대한민국의 군사력은 전 세계를 감탄케 합니다/조 바이든은 크게 기뻐했다 "한국의 새 무기가 중국 공산당을 종식시켰습니다"/시진핑은 절망적으로 외쳤다 "이 전쟁은 끝나가고 있다.."

지하세계
42

일본의 어리석은 행동은 전 세계를 분노하게 했다."일본은 1조원 배상인데 한국은 왜 그러지" /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다.

지하세계
43

국제재판소의 최종 판결은 일본의 심장을 꿰뚫는 치명적인 칼날과도 같았다. "대마도는 한국령이라고!" 키시다 후미오는 너무 무서워서 바지에 오줌을 쌌다.

지하세계
44

안녕하세요.

지하세계
45

전 세계가 중국을 저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무식한 외교 정책은 전 세계를 보이콧했습니다. 경제 붕괴는 중국에 냉전이 오고 있다는 신호다. 무지한 침략자의 비극적인 최후.

지하세계
46

중국 LNG선 보이콧 물결로 카타르는 절망에 빠졌다. 한국이 없으면 카타르는 23조 원의 피해액을 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카타르의 긴급 탄원은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지하세계
47

중국이 가장 두려워했던 무시무시한 위협이 다가왔다. "난리난 중국! 납작 엎드렸다 한국없으면 중국경제 마비". 시진핑은 가혹한 사실을 인정하기 위해 고개를 숙였다.

지하세계
48

G7 회의의 치명적인 선언은 일본을 정신병자처럼 미치게 만들었다. "차라리 한국의 핵무장을 찬성하겠다". 기시다 후미오는 너무 화가 나서 등을 땅에 대고 엎드렸다.

지하세계
49

중국 전역에 죽음의 종처럼 빨간 경보가 울립니다. EU의 사형 선고는 중국을 혼돈으로 몰아넣었습니다. "중국계 모든 사람들은 사라져야 합니다". 시진핑은 겁이 나서 바지를 적셨다.

지하세계
50

기이한 진동은 일본 전체를 지상의 지옥으로 만들었다. 일본 규모 6.0 대지진 강타에 당황한 일본인들. 후쿠시마는 일련의 재앙적 사고로 혼란에 빠졌습니다.

지하세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