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아름다운 因緣이 고이는 방

[충격 소식] 독일 정부는 주장"일본은 가난하고 낙후된 나라이고 G7에 들어갈 자격이 없다. 한국은 내가 필요로 하는 최고의 회원국이다". G7 전체가 일본에 등을 돌렸다. & 업로드한 동영상 10 본문

🌍🌎🌏 UN.나토.국제기구

[충격 소식] 독일 정부는 주장"일본은 가난하고 낙후된 나라이고 G7에 들어갈 자격이 없다. 한국은 내가 필요로 하는 최고의 회원국이다". G7 전체가 일본에 등을 돌렸다. & 업로드한 동영상 10

Ador38 2022. 7. 3. 20:30

조회수 2,905회


 
 
 
 
[충격 소식] 독일 정부는 주장"일본은 가난하고 낙후된 나라이고 G7에 들어갈 자격이 없다. 한국은 내가 필요로 하는 최고의 회원국이다". G7 전체가 일본에 등을 돌렸다. https://youtu.be/mhQagh8F_jY

**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에서 업로드한 동영상 10

[충격 소식] 독일 정부는 주장"일본은 가난하고 낙후된 나라이고 G7에 들어갈 자격이 없다. 한국은 내가 필요로 하는 최고의 회원국이다". G7 전체가 일본에 등을 돌렸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2

신임 필리핀 대통령의 충격적인 발언은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내가 원하는 대로 중국을 처벌하라...필리핀의 절반은 당신 것입니다". 필리핀-중국 관계는 즉시 폭발했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3

검은 구름이 일본 경제를 덮었습니다! 도요타 신형전기차 판매금지 확정. 하룻밤 사이에 45조원이 증발했다. 기시다 후미오가 울면서 얼굴을 껴안고 무릎을 꿇고 도움을 간청했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4

충격적인 비밀이 밝혀졌다아베가. 중국인...??? 진실은...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5

이스라엘 대통령의 발표는 전 세계를 경악하게 했습니다. "한국은 나의 좋은 형제입니다...일본은 역사적 사기꾼일 뿐입니다". 이스라엘-한국 동맹이 공식적으로 수립되었습니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6

대한민국의 뛰어난 건설기술이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한국은 유럽과 일본도 포기해야 했던 세기의 일을 완성했다. 유럽"대한민국은 미래와 희망의 나라..." / 진실이 밝혀진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7

한국의 군사무기는 세계 1위.한국 정부는 화를 내며 긴급 발표 했다."인도네시아는 더러운 배신자.그들에게 고통의 맛을 보여주겠다".인도네시아는 무릎을 꿇고 용서를 구할 수밖에 없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8

대한민국의 기술력은 세계인이 감탄하게 만든다! 바이든의 충격적인 성명은 중국 정부를 공황 상태로 만들었다. "중국 반도체 8523조 증발"! 시진핑은 절망하고 기절했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9

해상에서 중국과 캐나다의 팽팽한 상황이 멈출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캐나다 정부는 화를 내며"문제를 시작한 것은 중국이었다...우리는 그들을 석기 시대로 되돌려 보낼 것이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10

강원도의 1500억 달러 보물은 중국을 갈망하게 만든다. 탈취 중국의 음모가 연기로 번지고 있었다. 시진핑은 너무 무서워서 잠을 못 잔다. "우리는 실패했다...한국이 무섭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