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아름다운 因緣이 고이는 방

에너지 문제에 있어서 한국의 새로운 돌파구. 중국은 기술을 모방하려고 하지만 완전히 실패했다. 베네수엘라는"한국은 석유 개발에 대한 완전한 권리 보유!". 새로운 시대가 열렸다! & 업로.. 본문

🔯🔯🔯 안보.외교통상.군사.동맹,방산.북한

에너지 문제에 있어서 한국의 새로운 돌파구. 중국은 기술을 모방하려고 하지만 완전히 실패했다. 베네수엘라는"한국은 석유 개발에 대한 완전한 권리 보유!". 새로운 시대가 열렸다! & 업로..

Ador38 2022. 8. 14. 20:12
조회수 4,242회
2022. 8. 14.

 
 
 
 
에너지 문제에 있어서 한국의 새로운 돌파구.
중국은 기술을 모방하려고 하지만 완전히 실패했다.
 
베네수엘라는"한국은 석유 개발에 대한 완전한 권리 보유!". 새로운 시대가 열렸다!
 
 
 

에너지 문제에 있어서 한국의 새로운 돌파구. 중국은 기술을 모방하려고 하지만 완전히 실패했다. 베네수엘라는"한국은 석유 개발에 대한 완전한 권리 보유!". 새로운 시대가 열렸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2

[일본 재해] 불이 너무 커...살려주세요!!!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3

북중러는 한국의 전략무기의 '맛'을 알게 되자 혀를 잃었다. 북한이 갑자기 일본을 향해 미사일을 발사. 기시다 총리가 종이학을 접고 미국에 도움을 청했며"제발 북한을 멈춰주세요!"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4

전기 부족으로 도쿄 전체가 어둠 속에서 마비되었다. 일본은 비상사태를 선포한다. IMF가 큰 경기 침체를 경고했을 때 일본은 선언하며 "일본 엔화 폭망 한국에 책임 물리겠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5

거센 불매운동이 다시 한 번 폭발했다. 한국은 일본을 완전히 무너뜨리는 결정타를 날렸고 쓰시마는 무인도가 되었다. 한국 사람들은 일본 총리를 칭찬하며 "스파이 키시다후미오 만세!"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6

푸틴 대통령이 "모스크바는 5분 안에 도쿄를 파괴할 수 있다"고 선언하자 일본 정부는 충격을 받았다. 일본 국민들은 대규모 시위를 벌였다. "오키섬을 한국 영토로 병합해주세요."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7

전 세계가 한국의 원자력 기술에 감탄한다. 중국 충격 성명"에너지 문제에서 한국을 능가할 것". 비극적인 결말 중국은'사상 최악의 원전사고'터졌다. 시진핑은 갑자기 경련을 일으켰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8

한국은 0원짜리 대형 유전의 발견으로 일본은 빈털터리가 되었다. 일본은 제거되어야 할 노골적인 거짓말쟁이다. 스페인의 국왕은 선언 "독도는 명백한 대한민국의 영토이다".진실은...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9

인도가 한국에 동업하자며 손 내민 대박 상황. 인도 총리 "한국 모든 무기를 주문하겠다". 인도에서는 공식적으로 일본인 추방 명령이 떨어졌다.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10

중국의 추잡한 계략은 완전히 망했다. 나토 "한국과 서해에 초강력 무기 배치해 중국 공격 시작". 동남아에서 쫓겨난 중국. 시진핑은 기절할 정도로 충격을 받았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11

중국이 치명적인 실수를 했기 때문에 UAE는 그들과 외교관계를 단절했다. UAE는 한국을 산유 동맹의 지도자로 선정. 시진핑은 아쉬움에 신음하며 "한국은 왜 항상 이익을 보는가?"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12

[대재해] 일본은 공포의 지옥에 떨어졌다. 미국은 일본과의 동맹 파기. 굿바이 일본...!!!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13

미국의 비밀, '중국분할계획'...한국 고토 수복 가능성 높아. 티베트가 독립을 선언할때 중국 공산당은 큰 충격을 받았다. '하나의 중국'가 완전히 무너졌다. 진실은...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14

한국산 불매운동은 일본을 딜레마에 빠뜨렸다. 삼성은 치명타를 입혀 일본 기업들을 몰락시켰다. 절망한 기시다 후미오는 일본을 파산했다고 선언! 공포의 어둠이 일본 경제를 집어삼켰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15

일본의 어리석은 계획에 전 세계가 비웃었다. 일본은 푸틴을 화나게 하고 선언했다. "올 겨울, 일본은 '빙하기'로 돌아간다." 기시다 후미오는 뇌졸중에 걸릴 정도로 충격을 받았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16

한국 해군의 화력으로 중국 불법 어선들이 전소됐다. 사악한 팽창주의 음모가 완전히 무너졌다. 유엔, 제재를 가한다...중국은 전 세계적으로 추방된다. 시진핑은 너무 놀라 기절했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17

대만은 미국의 방공무기 수출금지 조치로 인해 혼란에 빠졌다. 대만 "한국산 천궁, 현궁, K9를 팔아주세요!". 중국은 미사일이 한국 무기에 의해 격추되었을 때 공포에 떨었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18

일본 국민의 통곡 소리가 하늘을 찌른다. "우리를 '일본 지옥'에서 꺼내주세요...한국이 우리의 생명을 구해주세요!!!". 키시다 후미오는 무릎을 꿇고 사과할 수 밖에 없었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19

헝가리를 삼키려는 중국의 음모는 한국에 의해 저지되었다. 헝가리 총리는: "한국은 우리의 은인이다...우리는 평생 한국을 도울 것이다". 시진핑은 화가 나서 기절할 정도였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20

대만과 북한의 유혈 교훈의 맥락에서. 미국과 한국은 중국의 침략 계획을 파괴하기 위해 미사일 시스템을 배치했다. 시진핑은 놀라 소리쳤다. "이게 한국이 할 수 있는 일인가?"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21

대만은 미국의 성명에 충격을 받았다. "대만은 중국에 주고 이제부터 한국에 올인하겠다". 한국을 비웃던 대만 회사들이 갑자기 울음을 터뜨렸다. 대만에게 걸맞은 비참한 최후.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22

미국 정부로부터 나토 가입 초대. 나토의 긴급 방한. UAE는 한국 형제에게 다음과 같이 선언했다. "석유권은 영원히 한국에 속한다". 일본과 중국은 기절할 정도로 충격을 받았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23

한국 조선 산업의 급속한 발전은 세계를 놀라게 했다. 한국의 기술만이 중국을 파산에서 구할 수 있다. 시진핑은 무릎을 꿇고 구걸할 수 밖에 없다. "기술을 저희에게 양도해주세요!"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24

러시아의 현명한 결정이 어리석은 일본을 종식시켰습니다. 푸틴 "일본, 회복불능 만들것"일본 경제는 한 방에 무너졌다. 한국이 동북아 에너지 허브가 됩니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25

역사적 범죄의 증거가 폭로되자 미국은 일본에 분노하며 "일본 땅 뺏어서 한국에 주겠다." 대마도가 한국에 편입되었다. 기시다 후미오는 기절할 정도로 충격을 받았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26

무서운 폭풍이 일본을 삼켜버린다. 푸틴이 폭탄을 투하한 직후. 수백만 명의 삶이 절망에 빠져 있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27

푸틴의 충격적인 발언은 전 세계를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녹둔도 돌려주고 감차카 한국에 팔겠다". 러시아와 한국의 외교관계가 새로운높이에도달했습니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28

중국의 침략은 전 세계를 분노하게 했다. 팽창주의적 계획은 한국의 파괴적인 무기에 의해 무너졌다. 이웃 국가들은 감탄하며 다음과 같이 선언했다. "한국은 아시아의 평화의 메신저".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29

불매운동이 다시 일어나 일본 경제는 완전히 무너졌다. 유엔:"일본은 G7을 떠나야 한다. 한국이 새로운 회원이 돼서 환영한다." 어리석은 정책은 일본을 절망의 구렁텅이로 몰아넣었다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30

위구르족에 대한 중국의 잘못된 결정으로 터키가 폭발했다. "중국인은 야만인이다. 나는 그들을 불바다에서 부숴버릴 것이다." 한국 무기의 악몽은 시진핑을 떨게 했다! 굿바이...

한 번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