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아름다운 因緣이 고이는 방

일본이 의도치 않게 한국의 현무-5 미사일 시험 계획을 가속화했다 | 한국이 불과 8개월 만에 신형 미사일을 개발할 수 있게 되자 세계는 충격을 받았다 [일본반응] & 업로드한 동영상 06 본문

🔯🔯🔯 안보.외교통상.군사.동맹,방산.북한

일본이 의도치 않게 한국의 현무-5 미사일 시험 계획을 가속화했다 | 한국이 불과 8개월 만에 신형 미사일을 개발할 수 있게 되자 세계는 충격을 받았다 [일본반응] & 업로드한 동영상 06

Ador38 2022. 8. 20. 14:50
조회수 1,296회
2022. 8. 20.
구독자 2.63만명

 
 
 
 
일본이 의도치 않게
한국의 현무-5 미사일 시험 계획을 가속화했다.
 
한국이 불과 8개월 만에 신형 미사일을 개발할 수 있게 되자
세계는 충격을 받았다. BBC: "일본은 21세기의 가장 어리석은 행동을 했다".
 
 

일본이 의도치 않게 한국의 현무-5 미사일 시험 계획을 가속화했다 | 한국이 불과 8개월 만에 신형 미사일을 개발할 수 있게 되자 세계는 충격을 받았다 [일본반응]

데일리디펜스
2

한국이 마침내 지르콘 극초음속 미사일 기술을 확보했다/중국은 러시아가 그것을 한국에 '어떻게' 옮겼는지 이해하지 못해 놀랐다/CNN: 한국은 자랑하지 않지만 아시아에서 가장 강한다

데일리디펜스
3

6만t급 군함 8척이 확인되자 중국이 등을 돌린 이유 /한국이 일련의 군함을 배치하자 중국은 꼬리를 피하고 달아났다 /이제부터 중국 선박은 더 이상 한국 남중국해에 접근할 수 없다

데일리디펜스
4

아주 멋진! 한국의 전략핵초잠수함 첫 출항! | 한국이 첫 전략핵잠수함 건조에 성공했다 | 한국형 핵잠수함 4척이 도입되자 중국은 절망에 빠졌다 [중국반응]

데일리디펜스
5

"이 캐리어가 완성되면 게임이 반전됩니다." | 95,000톤급 핵항공모함이 공식적으로 공개되었다 | 한국이 단 1시간 만에 베이징과 도쿄를 불바다로 만든다 [일본반응]

데일리디펜스
6

보잉은 한국형 KF-21 전투기의 성과에 패닉했다 | 한국은 KF-21 전투기 600대를 받을 준비를 하고 있다 | 항상 한국을 이용했던 보잉에게는 큰 충격이었다 [해외반응]

데일리디펜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