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아름다운 因緣이 고이는 방

푸틴의 '머리카락' 발언은 중국 전역을 뒤흔들었다. "중국은 배신자다...나는 그들의 경제를 석기 시대로 되돌릴 것이다". 시진핑은 겁에 질려 아기처럼 울었다... & 업로드한 동영상 10 본문

🌍🌎🌏 UN.나토.국제기구/🙀 러.유럽.호주.

푸틴의 '머리카락' 발언은 중국 전역을 뒤흔들었다. "중국은 배신자다...나는 그들의 경제를 석기 시대로 되돌릴 것이다". 시진핑은 겁에 질려 아기처럼 울었다... & 업로드한 동영상 10

Ador38 2022. 8. 22. 20:38

조회수 14,613회

구독자 8.48만명

 
 
 
 
푸틴의 '머리카락' 발언은 중국 전역을 뒤흔들었다.
"중국은 배신자다...나는 그들의 경제를 석기 시대로 되돌릴 것이다".
 
시진핑은 겁에 질려 아기처럼 울었다... https://youtu.be/QF2Z97LmgH8
더보기

푸틴의 '머리카락' 발언은 중국 전역을 뒤흔들었다. "중국은 배신자다...나는 그들의 경제를 석기 시대로 되돌릴 것이다". 시진핑은 겁에 질려 아기처럼 울었다...

진실은 무엇인가
2

러시아가 한국에 준 '거대한' 선물은 전 세계를 부러워했다. “전쟁은 전쟁이고 받을건 받자”. 아프리카 국가"한국은 우리의 은인…한국어를 가르쳐 주세요".

진실은 무엇인가
3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보이콧 물결이 중국을 뒤흔들었다. "한국기술 도용해 1위된 중국기업". 점유율 80% 일본 초토화된 상황 다급하게 한국기업 찾아온 이유.

진실은 무엇인가
4

이라크의 선언으로 유엔은 한국을 존중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을 놓친 멍청한 인도네시아". 이라크 창고에 버려진 FA-50 40기. 의리를 지킨 이라크에 일어난 기적.

진실은 무엇인가
5

중국 '역사상 최대의 폭동'이 세계를 뒤흔들었다. '신의 진노'가 중국을 황폐화시키고 있다. "사드보복 대반전". 중국 군이 절대 한국 못이기는 이유.

진실은 무엇인가
6

러시아와 독일의 잘못된 결정은 전 세계를 뒤집었습니다. 10조원의 손실과 전체 LNG 시장의 손실. 그들은 무릎을 꿇고 한국에 애원해야 했다.

진실은 무엇인가
7

세계 최대규모의 다이아몬드 광산, 한국에서 발견돼. 미국 국무부, G7 재조정 "일본퇴출&한국가입" 확정!

진실은 무엇인가
8

쓰촨성은 '대홍수'에 휩싸였다. 우한, 난징이 휩쓸릴 위기에 처해 있다. 중국의 자존심 완전히 무너졌다…

진실은 무엇인가
9

“더이상 핵기술 미국 승인 필요없다!”. 서울대는 "초방사선" 기술로 전 세계를 경탄케 했다. 조 바이든은 너무 기뻐서 입을 크게 벌렸다. 한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어요?

진실은 무엇인가
10

한국의 '위대한' 기술이 미일 기술동맹을 붕괴로부터 구했다. 조 바이든이 일본을 똑바로 가리키며 선언했다 " '한국어', 미국의 공용어로 공식 등재".

진실은 무엇인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