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아름다운 因緣이 고이는 방

변기물이 왜 안차는거야!!! 한번만 보면 누구나 다 고칠수 있습니다!! [양변기 수리][변기 수리][변기 물이 안찰때] & 동영상 50 본문

🚦🚦 수리.생활경제(금융.보험.조세.주식.부동산)

변기물이 왜 안차는거야!!! 한번만 보면 누구나 다 고칠수 있습니다!! [양변기 수리][변기 수리][변기 물이 안찰때] & 동영상 50

Ador38 2022. 10. 3. 09:39
조회수 1,843,409회
2019. 9. 19.
구독자 8.13만명
 
 
 
 
왜!! 왜!! 왜!! 잘 차던 양변기 물이 안차는걸까요??
이상하게 이놈은 종종 빠짐니다... 머가 빠지냐구요? 알아두면 평~생 써먹을수 있는 꿀팁!! 자!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Feat. 이제 그만 물어보세요~)
더보기 
 

**   인기 업로드 동영상 50

일부 공개
내가해TV
1 / 204
 

변기물이 왜 안차는거야!!! 한번만 보면 누구나 다 고칠수 있습니다!! [양변기 수리][변기 수리][변기 물이 안찰때]

내가해TV
2

제발!꼭!한번만 따라해 보세요! 하수구 냄새 고무줄 하나로 충분히 해결 가능합니다! 이제 하수구 트랩 사지 마세요!! [배수구냄새제거/하수구냄새제거/화장실냄새/하수구악취/욕실냄새]

내가해TV
3

8개월 동안 별짓을 다해도 냄새가 나던 화장실…깔끔하게 해결해 드리고 왔습니다.[냄새방지트랩/더블링트랩/하수구트랩/세면대냄새/소변기냄새/변기냄새/화장실 냄새의 원인]

내가해TV
4

변기 밑에서 물이 새고 X냄새까지 나는덴 다 이유가 있죠! 그럴때 양변기를 다시 설치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드립니다![제발 물샌다고 무조건 메지 덧방치지 마세요들~][변기 설치불량]

내가해TV
5

변기가 말썽을 부리나요? 물이 잘 안 내려 가나요? 그럼 변기속을 시원하게 보시죠!! [변기 막힘][변기 구조][변기 내부][toilet dissection]

내가해TV
6

변기물이 왜 시원하게 안내려가지?? 한번만 보면 누구나 다 고칠수 있습니다!! [양변기 수리][변기 수리][변기 물이 약할때]

내가해TV
7

변기(바닥) 밑에서 아무 이유없이 물이 새는 경우! 모르는 전문가들도 있어요~!! [양변기 누수] [변기 누수 확인] [변기 누수 원인] [양변기 물이 샐때]

내가해TV
8

변기에 들어간 칫솔이나 치약통을 청소기로 뺀다굽쇼? 에이..그러지 마세요~(feat. 설비업체 부르는게 청소기 보다 쌀걸요?) [변기 막힘] [변기 & 옷걸이] [빼브러 가품]

내가해TV
9

[팁] 실제 업자들이 쓰는 방법! 이것만 알아도 돈을 아낄수 있다!! 1분안에 누수확인 방법!![누수확인하는방법]

내가해TV
10

[꼭! 보세요.]변기물이 왜 시원하게 안내려가지? 그 두번째 !! 아주 중요한 문제를 알려 드립니다!! [양변기 수리][변기 수리][변기 물이 약할때]

내가해TV
11

[실전 편] 막힌변기 교체를 원하는 고객에게 교체없이 이것 하나로 해결해 드리다!! [변기뚫기][변기뚫는법][변기막혔을때]

내가해TV
12

바람만 불면 문이 흔들린다? 5분이면 여러분도 해결하실수 있습니다!![셀프인테리어]

내가해TV
13

지금까지 수백대의 세면대를 잘못 설치한건가...제 자신이 한심스럽습니다. [세면대 오버홀과 폽업의 비밀/폽업의 종류/세면대 종류/폽업의 설치 방향/탑볼세면대/유리볼세면대/멍팝업]

내가해TV
14

[3부 - 컨트롤러&덤프로드 연결] 전기가 없으면 직접 만들면 되지!!풍력발전기를 만들어 전기를 생산해 보자!! [wind power generator DIY][나는 자연인 이다]

내가해TV
15

실제 변기가 막힌 구독자의 집을 찾아갔습니다~ 막힌 변기 전문 장비없이 뚫어보자! [무료 공사 프로젝트][막힌 변기 뚫기][변기 막혔을때][양변기 뚫는법][변기 막혔을 때 꿀팁]

내가해TV
16

[2부작 - 1부 샤워수전 해체] 영상이 지루하시다면 제발 10분8초 이후부터라도 보세요!! 누수나면 돈 더 나갑니다! [돈버는 방법][샤워기 교체 방법]

내가해TV
17

[3부작 -1부 변기해체] 변기설치의 모든것! 어렵지 않아요~ [셀프인테리어][변기설치][변기제거방법]

내가해TV
18

[가성비 끝판왕] 난방비 절약과 동시에 외풍도 막아보자!!! [문틈막이][문풍지 저리가][월동준비]

내가해TV
19

[4부작 - 3부 세면대 설치] 10분도 길다! 세면대 초간단 설치 방법! [세면대 설치 방법]

내가해TV
20

[창호관련 무료 교육 현장 - 4부 / 실리콘 노즐의 원리]실리콘 총의 각도? 노즐의 각도에 따라 다릅니다. [실리콘 잘쏘는 방법][실리콘 노즐 각도]

내가해TV
21

[3부작 - 2부 변기설치] 변기설치의 모든것! 누가 양변기설치 쉽다고 했나요? 설치하다 죽을수도 있겠네요! [셀프인테리어][양변기설치방법]

내가해TV
22

실리콘 잘 쏘는 법이 궁금하다면 이 영상 하나면 충분합니다.[How to use caulk and silicone like a pro-a master of Korean][자막추가]

내가해TV
23

[실전 편]실리콘 메지! 누구나 쉽게 할수있다! 전문가처럼 마감해 보자! [변기메지][양변기 실리콘 메지 방법][실리콘 쏘는법]

내가해TV
24

[4부작 - 1부 세면대 팝업교체, 트랩교체] 긴다리 세면대 부속 교체 방법! [세면대 팝업교체][세면대 아이트랩교체][세면대 배수관교체]

내가해TV
25

5초만 투자하세요! 멈추지 않는 변기의 물채워짐 해결방법![양변기누수]

내가해TV
26

[3부작 - 3부 마감작업] 변기설치의 모든것! 메지의 끝을 보여주마! 변기마감 이렇게만 하세요! [셀프인테리어][메지하는방법]

내가해TV
27

[4부작 - 4부 세면대 해체] 설치는 10분 해체는 100분? 설치때 아낀 시간만큼 해체때 시간 버리는 시공법! 실리콘으로 부착된 세면대를 해체하라! [세면대설치][세면대해체]

내가해TV
28

믿고있던 냄새방지 트랩의 실체!트랩의 올바른 사용법을 아시려면 영상 끝부분을 꼭!보셔야 합니다![냄새방지트랩/배수구냄새제거/하수구냄새제거/화장실냄새/하수구악취/욕실냄새/하수구트랩]

내가해TV
29

[무료 공사 프로젝트 / 1부 - 싱크대 냄새잡기] 싱크대 냄새의 가장 큰 주범! 싱크대 호스를 교체해 보자!! [싱크대 냄새][싱크대 부속 교체][싱크대 부속 해체]

내가해TV
30

세면대 배수구 ,욕실 배수구,싱크대 배수구에서 냄새가 나고 자주 막히나요? 이 영상보시면 아랫집으로 내려가실걸요? 따라해 보시면 시원하게 해결될겁니다! [배관막힘 원인][배관청소]

내가해TV
31

[2부작 - 2부 샤워수전 설치] 전문가들도 대충 넘기는 수평잡는법 알려 드릴께요! 샤워 수전설치 마스터하기!! [돈버는 방법][샤워기 교체 방법]

내가해TV
32

이거 하나면 변기 설치 시간 단축과 하자 걱정 끝! 업자분들 꼭! 보세요! [화장실 리모델링][양변기 설치 대충 하지 말고 정심과 편심을 적절하게 사용 합시다!]

내가해TV
33

[4부작 - 2부 세면대 수전해체] 세면대 수전 교체 방법! [세면대 원홀수전 교체방법][수전교체]

내가해TV
34

화장실 냄새? 주방 냄새? 맨홀 설치로 해결해 보자!![맨홀 설치 방법][맨홀 설치 가격][맨홀 설치 이유]

내가해TV
35

[실전 편]욕실 인테리어 고수로 가는길! 해바라기 샤워기 설치 마스터하기! [셀프인테리어]

내가해TV
36

수전교체시 편심을 해체하다 나올수있는 상황! 아씨 깜짝이야~ [다음편 예고]

내가해TV
37

[욕실-해바라기 샤워기] 기존 설치된 샤워기에서 쉽게 해바라기 샤워기로 교체하는 방법!! (해바라기 샤워기 설치)

내가해TV
38

일반형 투피스 양변기와 치마형 투피스 양변기의 장점과 단점!! 완벽 파헤치기![변기 종류][치마형 변기]

내가해TV
39

양변기 셋팅의 정점! 편심을 알아보자! 하지만 쉽게 생각하면 아니아니 아니되오![편심설치][편심교체][정심 교체]

내가해TV
40

(비밀편) 1%만 아는 비밀! 물이 잘 안내려가나요? 시원하게 알려드립니다! [유가][배수구원리]

내가해TV
41

[1부] 설비 기술자 일당 25만원짜리 알바 하는날~ 보일러 배관 수정작업 그리고 분배기 위치 이동! [노가다 일당]

내가해TV
42

에어컨 찬바람이 안 나오나요? 이 영상 한번만 보세요!! [에어컨 누설][에어컨 가스 충전][에어컨업자 악질 NO.1]

내가해TV
43

[2부작 - 2부 싱크대 수전 해체] 원하는 싱크대 수전으로 바꿔보세요! [주방 인테리어]

내가해TV
44

[세면대 정석 시공 - 2부 / 세면대 앙카시공]세면대 초간단 설치 방법!! 세면대 앙카 시공 어렵지 않아요~ [세면대 설치][세면대 앙카 시공 방법]

내가해TV
45

결과가 대박!! 변기나 세면대에 핀 실리콘 곰팡이를 제거하는 3가지 방법을 직접 실험을 통해 테스트 해봤습니다. [clean silicone] (feat. 아저씨TV 감사합니다!)

내가해TV
46

전기가 필요없는 정수기가 있다?? 곰팡이 걱정도 끝!! 이제 쉽게 직접 정수기 관리를 해보자! [오분의일 정수기][정수기 설치 방법][구독자 3만명 이벤트]

내가해TV
47

접착제를 바른 하수구트랩 제거하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내가해TV
48

[2부작 - 1부 싱크대의 비밀] 싱크대 밑으로 물이샌다! 어딜봐도 모르겠다면 이 영상보세요!![싱크대 누수]

내가해TV
49

전기가 없는곳에 자동차 배터리로 220V 전기를 만들수 있다! 없다? [벨류텍 인버터][자동차 배터리 파워뱅크][나는 자연인이다]

내가해TV
50

화장실엔 왜 나방파리가 생길까? 다 우리 잘못입니다......

내가해TV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