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의 전반적인 기능을 회복시키는 천연항암물질, 차가버섯
차가버섯과 함께하는 암 극복 노하우!
차가버섯이란?
살아 있는 자작나무의 줄기나 큰 가지에서 자라나며 그 영양분을 먹고 크는 ‘자작나무의 암(癌)’ 차가버섯. 대부분 시베리아 삼림 지대에서 자라는 이 버섯은 검은색의 겉껍질로 둘러싸여 불규칙한 모양을 지닌 독특한 버섯이다. 2001년 국내에 정식으로 도입된 차가버섯은 현재 암환자들이 주로 복용하고 있고, 당뇨와 고혈압, 고지혈증 환자들도 찾고 있다. 차가버섯은 그 자체로도 강력한 항암작용을 하지만, 외부 환경에 적응하는 우리 몸의 힘을 단기간에 강력하게 끌어올림으로써 항암 치료로 인한 면역력 저하를 막고 여러 부작용을 감소시켜 치료 효과를 높여주기 때문이다. 게다가 차가버섯은 화학적인 약물과는 다르게 질병으로 인해 피폐해진 몸의 생리 메커니즘과 신진대사를 개선하여 인체의 전반적인 기능을 회복하게 해주는 천연건강물질이다.
제대로 된 차가버섯을 고르는 노하우
저자는 러시아 출장 중에 차가버섯을 처음 만난 이후로 관련 연구를 해오면서 지난 8년간 약 7,000여 명의 암환자들을 직간접적으로 접하며 차가버섯 복용으로 암을 이겨내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쌓아갔다. 2001년 당시 차가버섯은 언론과 수입·유통업자들에 의해 러시아산 만병통치약으로 소개되면서 고가에 거래되었고, 이에 편승해 한몫 챙겨보려는 업자들이 제대로 자라지도 않았거나 채취 후 건조·보관이 잘못된 차가버섯, 통풍되지 않는 컨테이너 운송 과정에서 이미 상해버린 차가버섯 등을 국내에 많이 들여왔다. 이런 불량 차가버섯들 때문에 선량한 소비자들이 많은 피해를 보았을 뿐 아니라 차가버섯에 대한 인식 또한 나빠지기도 했다. 이에 저자는 차가버섯을 어디서 어떻게 채취해야 약효가 좋은지 양질의 차가버섯은 어떤 기준으로 구별하는지, 차가버섯을 어떤 방법으로 복용해야 효능이 극대화되는지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차근차근 자세히 알려준다.
질병을 물리치는 차가버섯의 놀라운 효능
암,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면역계 질환, 전립선 질환 등 현대의학으로는 근본적인 치료가 어려운 질병에 이용되는 차가버섯은 우리 몸에 구체적으로 어떤 작용을 하는 것일까? 이 책은 지금까지 이루어진 차가버섯 관련 국내외 연구와 논문을 다수 살펴보면서 그 성분과 효능을 객관적·과학적으로 분석한 결과를 풍부하게 제시한다. 차가버섯을 복용했을 때 우리 몸에 어떤 현상이 나타나는지, 그 현상이 질병 치유에 어떤 긍정적인 역할을 하는지 알고 나면 차가버섯을 한층 더 신뢰하면서 질병 극복이 가능하다는 희망을 품을 수 있을 것이다.
차가버섯 복용을 통한 암 극복 실전 매뉴얼
저자는 그간 수천 명의 암환자들을 만나고 지켜본 경험을 통해 암을 성공적으로 이겨낸 이들이 투병 과정 중 어떤 공통점을 보였는지 구체적으로 소개한다. 암을 이겨내려면 단순히 차가버섯을 복용하는 데 그치지 않고 생활 속 여러 방면에서 다양한 노력들을 기울여야 한다고 주장하는 저자는 암 투병에서 차가버섯을 대체할 만한 물질은 없으므로 그가 제시하는 암 치유법은 차가버섯 복용을 전제로 한다고 역설한다. 무엇보다도 암 치유에 효과적인 차가버섯의 효능을 강조하는 이 책은 암이란 질병이 무엇인지, 치료 계획은 어떻게 세워야 현명한지에 대한 기초 지식은 물론 암 극복을 위해 식사 관리나 운동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노하우를 전수한다. 차가버섯을 복용함으로써 암, 고혈압, 만성신부전증을 이겨낸 24인의 체험 사례를 수정 없이 실어 신빙성을 더했고, 저자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올라온 차가버섯과 암 치유에 대해 환자 및 보호자들이 해온 질문 40가지를 가려 뽑아 답하여 여러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한편, 부록으로는 13가지 암의 특징과 증상, 치료법에 대한 정보를 한데 모아서 암 치료에 관한 체계적인 정보를 풍부히 제공하고 있다.
《차가버섯과 실전 암 치유》의 [지은이의 말] 중에서
제가 ‘자작나무의 암’인 차가버섯 그리고 암환자들과 소중한 인연을 시작한 지 올해로 8년여가 되어갑니다. ‘적어도 내 가족의 건강은 걱정하지 않겠다’는 개인적인 마음으로 시작한 차가버섯과의 만남이 이젠 책임감이라는 단어를 써도 부끄럽지 않을 만큼 차가버섯을 통해 맺어진 소중한 인연들로 삶이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지난 8년간 약 7,000여 명의 암환자들을 직간접적으로 접하며 ‘제대로 된 좋은 차가버섯을 정확한 방식으로 복용하고 스스로 노력하면 반드시 암을 이겨낼 수 있다’는 믿음이 틀리지 않았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국립암센터가 2008년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우리나라 국민들이 평균 수명인 80세까지 생존할 경우 암이 발생할 확률은 34%라고 합니다. 즉, 우리나라 국민 세 명 중 한 명은 살아가면서 한 번쯤은 암에 걸린다는 것입니다. 미국의 경우 그 비율이 남성은 두 명 중 한 명, 여성은 세 명 중 한 명이라 하니, 향후 경제 수준이 더 향상되고 평균 수명이 늘어감에 따라 암환자의 발생 비율은 점점 더 높아질 것입니다. 암은 이제 더 이상 특별한 사람에게 찾아오는 특별한 병이 아니며, 가족 가운데 한 명꼴로 암환자가 있을 정도로 국민병이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암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기능을 가진 차가버섯의 존재는 더욱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이 책은 차가버섯과 차가버섯을 이용하여 암을 치유하는 방법을 그 내용으로 하고 있습니다. 차가버섯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특히 차가버섯 효능에 대해서는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및 해외에서 발표된 관련 논문을 인용했습니다. 이 책에서 제시하는 차가버섯을 이용한 암 치유 방법은 이론적인 내용이기보다, 지난 8년간 수많은 암환자들의 투병 과정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하면서 ‘아 이렇게 하면 좀 더 확실히 암을 이겨낼 수 있구나’ 하고 깨달은 매우 실천적인 투병 노하우를 정리한 것입니다. 향후 저 스스로 암에 걸렸을 경우에도 이 책에 담긴 내용을 그대로 실천하여 암을 이겨낼 것입니다.
암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제 권유로 차가버섯을 복용하기 시작하여 암을 이겨내고 건강을 회복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은 몹시 가슴 벅찬 일입니다. 그래서 차가버섯에 대해 공부하고 차가버섯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일은 남들 보기엔 별로 재미없어 보일지도 모르나 제 인생 그 어떤 경력보다 보람차고 소중합니다. 이 책을 통해 암으로 고생하시는 많은 분들이 차가버섯과 소중한 인연을 시작함으로써, 암을 이겨내고 완전한 건강을 되찾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차가버섯과 실전 암 치유 - 오기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