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아름다운 因緣이 고이는 방

러시아와 중국의 관계가 깨지기 시작했습니다!"러시아 정밀 타격에 중국시설 폭삭"/시진핑은 절망하며 무릎을 꿇었다 "더는 참을 수 없어..내 경제가 지옥에 떨어지는 걸 원하지 않아" 본문

👀 내.외신.유튜브

러시아와 중국의 관계가 깨지기 시작했습니다!"러시아 정밀 타격에 중국시설 폭삭"/시진핑은 절망하며 무릎을 꿇었다 "더는 참을 수 없어..내 경제가 지옥에 떨어지는 걸 원하지 않아"

Ador38 2022. 6. 7. 21:07

조회수 192,828회

구독자 3.77만명
 
 
 
 
 
러시아와 중국의 관계가 깨지기 시작했습니다!"러시아 정밀 타격에 중국시설 폭삭"/시진핑은 절망하며 무릎을 꿇었다 "더는 참을 수 없어..내 경제가 지옥에 떨어지는 걸 원하지 않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