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년 만에 가장 큰 폭동이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다. "중국이 시민들 싹다 굶어죽게 생겼다". "시진핑이 물러나기를 거부하면 나는 시진핑의 머리에 돌을 던지겠다". 시진핑은 무력감에 무릎을 꿇었다.
** 지하세계에서 업로드한 동영상 30
지하세계
1 / 197
2
침략 음모가 대만 전역을 뒤덮고 있다. 대만이 중국에게 강간당하고 있다! 차이잉원은 무릎을 꿇고 한국에 도움을 요청했다 "살려주세요... TSMC를 한국으로 바로 이관하겠습니다"
지하세계
3
일본의 더러운 음모가 분명했습니다. 베트남은 갑자기 일본 주머니 속 물건이 됐다. 키시다 후미오가 크게 소리쳤다 "한국은 겁쟁이야...베트남을 지칠 정도로 착취하겠다".
지하세계
4
한국의 기가막힌 묘수에 카타르 뒤통수 제대로 터졌다. 카타르의 LNG 산업이 파산 위기에 놓였습니다. 한국은 400조 원 규모의 시장을 독점하고 있다. 카타르의 비극적 결말…
지하세계
6
중국 불매운동의 물결이 전 세계적으로 거세게 거세지고 있습니다. 중국인은 격리 요청을 받자 도주했다. 중국 여권은 쓰레기통에 버려집니다. 국제공항이 극도로 혼란스러워지고 있습니다.
지하세계
7
근해 폭발은 중국의 심장을 땅으로 내동댕이쳤습니다. "중국 불법어선 닥치는대로 폭파". 중국 어부들은 절망적으로 외쳤다 "용서해 주세요...시진핑이 나에게 명령했다".
지하세계
9
대만의 기술비밀이 유출되면서 전 세계가 갑자기 폭발했다. 대만의 입장은 곧바로 거름에 빠졌다. 차이잉원은 절망적으로 소리쳤다 "난 이미 지쳤어...나는 사임하고 싶다"
지하세계
10
탐욕이 카타르의 순진한 눈을 흐리게 했다. 유럽은 분노했다 "중국 선박은 싼 쓰레기...한국과 직접 계약하겠습니다". 23조원의 사형 선고가 카타르의 어깨를 무겁게 짓누르고 있다.
지하세계
12
중국의 플립플롭은 전 세계를 극도로 분노하게 만들었다. 중국산 불매운동이 곳곳에서 일어났다. 화난 IPEF 회원들 "중국은 값싼 함정일 뿐입니다...한국 잠수함을 사겠습니다".
지하세계
17
시진핑의 어리석음은 중국 경제를 절망의 수렁에 빠뜨렸습니다.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중국 대학생 1700만 명이 실업자가 된다. 곳곳에서 일련의 폭동이 일어났다. 극도의 카오스!
지하세계
20
한국의 강함은 전 세계가 존경합니다. 한국 덕분에 온 국민이 억압의 족쇄에서 구출되었습니다. "우린 한국군의 교육을 받은 용맹한 부대다". 저항군 태극기 들고 수도 진입
지하세계
24
전 세계적으로 미쓰비시 보이콧 물결이 일었다. 일련의 기술 사고가 발생하여 막대한 돈을 지불해야했습니다. 욕심쟁이 사기꾼에게 50억원은 너무 작은 형벌이다/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다
지하세계
25
미국의 최종 결정은 일본 경제를 나락으로 몰고 갔다. "당신은 실패자입니다...한국에 모든 혜택을 드리겠습니다". 기시다 후미오가 절망적으로 외쳤다 "왜 한국만 이득보게 해주냐"
지하세계
26
일본 정부의 실패는 국민을 절망에 빠뜨렸습니다. 이 상황이 계속되면 1억 2,600만 명의 일본인이 사망합니다. 지옥의 문이 그들 앞에 열리고 있었다. 왜 그런가요?
지하세계
27
대한민국의 군사력은 전 세계를 감탄케 합니다/조 바이든은 크게 기뻐했다 "한국의 새 무기가 중국 공산당을 종식시켰습니다"/시진핑은 절망적으로 외쳤다 "이 전쟁은 끝나가고 있다.."
지하세계